본문 바로가기
재직자교육 교육
[파라다이스시티] 주니어 리더(L2)를 위한 고객 요구 분석 및 협상 역량 강화 프로그램
참여대상

기업

모집정원

0/∞

신청기간

2024-11-18 00:00 ~ 2024-11-22 00:00

참여기간

2024-11-25 ~ 2024-12-04

수강료

무료

필수서류

장소

파라다이스 호텔 아카데미 교육

문의사항

032-835-9753(9754)

[운영 결과]

  ○ 이수 인원: 106명(파라다이스세가사미 서비스 매니저 대리급, 10개 부서)

  ○ 참여 기업: 파라다이스시티

  ○ 만족도 결과: 94점/100점

 

[프로그램 개요]

  ○ 주관부서: 인천대학교 LINC3.0사업단 및 파라다이스 시티
  ○ 사 업 명: 2024년 지역혁신을 위한 ESG 산업체 수요 반영 재직자 교육 
  ○ 교 육 명: (서비스 매니저 역량 향상과정) 주니어 리더(L2)를 위한 고객 요구 분석 및 협상 역량 강화
  ○ 교육일시: 2024년 11월 25일(월) , 11월 26일(화), 12월 4일(수) 09:00~18:00

  ○ 교육인원: 파라다이스세가사미 서비스 매니저 대리급 총 106명

  ○ 교육장소: 파라다이스 호텔 아카데미 교육실

  ○ 교육 프로그램

     1. 고객 요구 분석 및 협상/인천대학교 경영학부 김창희 교수

     2. IR시너지 마인드와 카지노이해/파라다이스시티 신유미

     * 강의 및 문제해결 팀플레이 등 참여형 강의 진행

 

 

사이트 방문기록

TIME LINE

닫기

최근에 접속한 사이트가
없습니다.